수출 에이전트 시스템 개발의 시작
저희 루시케는 수많은 국내외 기업들과 협업하면서 국내 기업이 자체적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직접 하기에는 많은 노고가 필요하다는 점을 포착하였습니다.
특히 Leads를 처음 개발하는 것부터 시차를 극복해야하는 Cold Calling, 개발된 바이어와 계속되는 커뮤니케이션까지,
국내 시장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기업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희는 국내 기업의 해외 영업을 위한 기업 맞춤형 복합솔루션 “북미 수출 에이전트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북미 수출 에이전트 시스템이란?
세부 시스템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우선 해당 시스템은 체계적으로 잠재 고객을 개발하고 리스트를 구축합니다.
AI와 산업 전반의 레퍼런스를 분석하여 고객사의 적합한 잠재 바이어를 개발하고, 이를 정리합니다.
두 번째로 개발된 바이어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관리 시스템이 운영됩니다.
여러 번의 검증을 통해 잠재 바이어의 연락처, 이메일이 정상 작동 중인지, 휴면계정이거나 비활성 계정인지를 파악하여 업데이트합니다.
다음으로 영업활동입니다.
매주 이메일, 전화, 문자 등 유선으로 영업활동이 진행됩니다. 전화는 시스템 내부에서 부여된 미국 번호를 활용하여 Cold Calling이 진행되기 때문에
‘현지 회사’처럼 잠재 바이어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존에 연락하던 바이어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신뢰를 강화하고,
또 새로 신규 바이어를 추가적으로 발굴하여 관계망을 확장하는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루시케 시스템의 차별화된 강점
해당 시스템의 차별점은 전문성과 투명성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다년간 축적된 루시케의 노하우와 시스템의 스마트함을 바탕으로 적합한 리드를 개발하고 관리합니다.
그리고 미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지속적인 Cold Calling으로 바이어와의 접촉량을 대폭 확대하고, 현지화된 영업을 통해 가능성을 높입니다.
나아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해외 영업용 웹사이트 역시 구축하여 보다 신뢰도를 높이고, 효과적인 해외 영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사를 위해 투명한 서비스 역시 제공합니다.
루시케에 의뢰한 고객사는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영업 진행 상황과 진척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시스템 내 바이어 정보를 모두 다운로드하여 직접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주요 기능으로 보는 해외 영업 혁신
1. Cold Calling 시스템
2. Follow-Up 자동화 Workflow
3. 이중확인으로 더욱 정확한 정보 취득
4. Funnel & Pipeline으로 쉬운 진척도 확인
저희의 북미 수출 에이전트 시스템은 어떤 기업이든 적용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해외 시장의 판로 개척을 위해 루시케가 돕겠습니다!
혁신을 넘어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가는 루시케와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의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Innovation Beyond Borders!
Lucequ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