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케 코리아를 소개합니다.

“Innovation Beyond Borders”

 

저희의 슬로건처럼 국내의 혁신 제품을 국경 초월하여 전한다는 목적으로 루시케 그룹은 설립되었습니다.

 

2015년, 미국 워싱턴 DC에서 시작된 루시케는 미국 정부의 ‘공식 조달’ 기업으로서 빠르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국내의 중소, 중견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며 더 많은 한국의 제품과 기술력이 세계로 나아가길 바랐고,

이는 미 국방성 납품계약, 미국 현지 공통투자 진행 등으로 실현시킬 수 있었습니다.

 

▲ 회사 연혁

 

그렇게 점진적으로 미국 수출을 이어가며 성장해온 루시케 글로벌은 한국 기업과의 보다 원활한 소통과

직접적인 서포트를 위해 2021년, 서울 광화문에 한국 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

 

고객사의 가까이에서 제품과 기술력을 함께 검토하고, 해외 시장 진출에 있어서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여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의 수출과 컨설팅을 지원해왔습니다.

 

더 많은 한국의 제품과 기술력이 해외에 알려질수록, 루시케는 그 과정에 함께했다는 사실에 기쁨과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 누적 미 정부 조달액

 

지속적인 미국 정부 조달로 2024년에는 총 $5,600만(한화 약 817억 이상)이 넘는 조달액을 달성하였고, 이는 루시케의 강점을 보여줍니다.

 

미국 정/재계 인사들로 구성된 루시케 전문 자문단의 컨설팅과 솔루션은 국내 기업의 미국 진출을 도왔고,

여전히 창업 기술 사업화와 시장 진출에 있어서 그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 핵심 서비스

 

루시케가 여러분을 위해 지원하는 영역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뉩니다.

 

먼저 현지 어드바이저와 다년간 루시케가 쌓아온 경험을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컨설팅입니다.

보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으로 고객사가 해외 시장에 나아갈 수 있는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다음은 분야별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활용한 적합한 바이어 탐색과 커뮤니케이션입니다.

해외 시장 진출에서 가장 어려운 Leads 발굴, Cold Mail/Calling,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바이어 관리까지 모든 부분에서 루시케가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현지화된 마케팅입니다. 미국 시장에서의 다수 경험은 시장 특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루시케의 힘입니다.

또한 고객사 맞춤형 마케팅 접근으로 진출 가능성을 대폭 확대합니다.

 

 

▲ 루시케 그룹의 주요 실적

 

그렇게 루시케는 성장해왔습니다. 300개 이상의 거래처1,000회 이상의 국내 기업 컨택으로 한국의 기술력, 제품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시케는 더 많은 국내 기업의 가치가 전해지길 열망합니다.

해외 진출을 꿈꾸고 계신가요? 루시케가 그 여정에 동행하겠습니다.

 

 

 

혁신을 넘어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가는 루시케와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의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Innovation Beyond Borders!

Luceque Korea